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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예약실 전화응대 이래도 되는지?
작성자 김희란 작성일 2015-10-13 조회 수 998 파일첨부
10월13일 조인 4명으로 부킹이 되어 있었는데 한사람을 구하지 못해
당일 아침 1시간 반전에 조인 신청을 하려고 프런트에 전화를 했습니다.
30분 가량 전화 연결이 안돼 급한 마음에 예약실로 전화를 했더니
지금와서 조인 신청을 하면 어떡하냐고 하며 한명 조인 안되면 패널티
들어간다면서 불친절한 목소리로 전화를 받아 매우 불쾌한 마음이 들어
그 분 성함을 여쭤봤습니다.
적어도 전화 받으신 직원분이 다음에는 조금 더 여유있게 조인 신청하시라고 말씀해 주셨다면 제가 더 죄송한 마음이 들었을겁니다.

예약실도 고객 응대 하실때 친절하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체육 공원엔 친절하신 직원분들도 많은데 오늘 전화 받으신 직원분으로 인해
마음도 상하고 이용하고 싶은 마음도 안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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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재까지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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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5-10-14
이용하심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프런트에는 업무상 전화통화가 어려울때도 있읍니다
당일예약이나 취소는 프런트에서 업무처리를 해 드리는데
통화가 안될 경우 예약실에서 처리를 해드리고 있읍니다

예약실에서는 취소건에 대하여 충분히 설명을 드렸읍니다.
취소는 3일전에 하셔야 위약이 안걸린다고
설명이 부족하게 느끼셨거나
부드럽지 못하세 느끼셨다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오전시간대에는 예약관련문의, 위약해지 관련 등 많은 통화가 이루어 집니다
그점 널리 이해 해 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들을 맞이하겠읍니다.